관련정보

동영상 파일 KM 플레이어리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96회 작성일 22-01-26 10:32

본문

방갑습니다. 지바하드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동영상 파일실행이 가능한 KM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에 선보이고 있는 KMPlayer의 경우에는제전걱귀전 8K, 60FPS 등의 고사양 PC에 최적화된길기걸섭 플레이어라고 할수 있습니다.

높은사양의심악미른 PC일수록 고품질의 콘텐츠 재생 속도가막놀해 증가하도록 대폭적인 성능을 향상 시켰으며귀무장철맡 4K, 8K, 60FPS 등의 파일을 모든 재생이님갛걸날 가능한 강력한 플레이어라고 합니다.

두아루그 그리고 사용자들의 편한 영상 시청을 위해눈놀짂 모든 광고를 제거하여 기존보다 간편해진해서장난앋 메뉴를 구성으로 업데이트된 64X 플레이러면항면예 라고 할 수가 있답니다.

언어는 한글과 영어를 동시 지원하며 크기는월흔후짚한 36MB 자체 내장된 코덱으로 영상을 보다길후아우빠르고 편리하게 재생할수가 있습니다.

3D,레동레시 4K, UHD 등의 고화질 영상을 지원하는 보겹생 편의성으로는 1GRAM툴책갛겹곡 동영상 재생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써아걸해 가벼우며 대용량 HD고화질 영상도 완벽하게오끝소님구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확장자의보난흔 코덱을 탑재하여 별도의 코덱 설치 없이 빠른단랗동망소재생이 가능하며 설치나 동영상 플레이시 방해버리시며 되는 광고가 없어 쾌적하게 동영상을 시청하원라다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 및 화사에서도 무료신단해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이며 자막을 직접툴볻잡제잘드레그하여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할수가오사님죄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스킨을 제작할수가라끝면있습니다. sk^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