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씽2게더 다시보기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86회 작성일 22-07-16 12:05

본문

가족과 아이들과 함께 방학기간동안에 볼만한 영화중에서도 베스트에 들어가며 감동적이면서도 음악이 너무나 좋은 최고의 애니 영화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간략한 이야기를 보면 대국민 오디션을 이후로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 버스터 문과 크루들에게 레드쇼이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할 만한 최거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을 듣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서게 된답니다.

하지만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해서는 경쟁이 이전과도 비교가 안될만큼 치열하고 버스트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이 묘연한 레저드 뮤지션 클레이를 스카웃하겠다는 파격전인 선언을 하고 차아나서게 됩니다.



이 영화는 한마디로 환상적이 였으며 감상후 기분이 매우 좋았답니다.

성공적인 무지컬과 열정이 넘치는 동물 오디션들 각각의 캐릭터들 의 개성이 독보였으며 후속작과 달리 씽2게더 는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으며 감독적인 음악과 노래 사랑스러운 캐럭터들이였습니다.

정말 음악들이 들썩일 정도로 너무나 신났으며 힘이 나는 캐릭터들 덕분으로 나 자신이 더욱 힘을 내주게하는 그런 영화랍니다.

가족과 함꼐 크리스마스 겨울에 볼만한 감동 이 넘치는 영화 씽2게더로 아직 못보신분들은 올 겨울에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i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