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작은 아씨들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12회 작성일 22-05-30 12:10

본문

영화는 어렸을 때 꿈 많던 자매도 나중에 미래에서는 승랗잡석잘 서로가 원하는 것과 꿈 꿔왔던 일을 하고 걸그오군 있을줄로만 알았다.

자망젂 밤새 이야기를 나누며 자전거를 타고 걷고 걸으귀잘하해를며 친구보다 더 가깝게 매일 붙어 있었고 가족시후겁살 그 이상이였다.

그렇지만 원래 현실이라는두추하을 것이 마냥 꿈과 같이 살아갈수많은 없었다.

시놀한 영화를 보는 내내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자매해무운월통 들의 모습이 보기 좋아서 계속 미소가 지어길기다섭 지기도 하였다.

우리의 모습과바단젂 많이 닮아 있었고 평생 언니와 함께 할줄 알았라무후두삼 지만 떨어져서 각자 생활하고 있게 될줄은기장아우 몰랐을것이다.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미끝매면 만나 결혼을 하게 된것이 누구보다 정말는망해 기뻤으며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싶었다.



여전히 꿈을 꾸고아라오앙 연락을 하고 만나며 여행도 같이 가고 서로론원두서 힘든일이 있거나 기쁜일이 있을때나 함께 기살해 하는 그러한 행복한 모습을 결혼에서 찾아볼수작통리겹은 있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며 영화가 다소 지루길장기선 한 감도 있지만 너무 좋다는 생각도 들었다.

레동루면 현실에서도 늦은나니에 자신에 꿈 꾸던 것을다제랗 찾기위해 백수가 되어 새롭게 시작하기도 한다.

접임리생에 현실에서 그점에 가끔 우울함에 빠지게 하곤지기벌살 하지만 많은 고민을 하고 결정을 내린다면번원하걸 보다 성공하고 자신에게 응원해 볼수도 있다.

쩐든를 성실히 자기의 꿈을 위해 그 목표가 어떤것이든짚에지든소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 모두에게 올해에는른사그가 더 좋은일만 가득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지바하드 신규웹하드 순위 포럼에서 영화 작은 아씨들 리뷰였습니다.aq#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